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종 후기 # [강아지 수분해 간식] "뉴알엑스" 가수분해 간식
    카테고리 없음 2021. 2. 20. 23:10

    안녕하세요~ ♥ 아린&배라의 개 엄마 여우없는 할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가수분해 간식을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함께 볼까요?ww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벨라는 음식 알레르기가 있어서 처방식과 함께 가수분해 간식만 먹고 있어요ㅠㅠㅠ♥그래서 먹을 수 있는 간식의 종류도 한정적이어서 좋은 간식을 찾기가 힘든데 뉴알엑스에서 이번에 새로 가수분해 간식이 나왔다는 소식에 벨라를 위해 빠르게 챙겼어요!!ww ♥
    집에 택배가 왔네요.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종이봉투에 우리 아이들 간식 3종이랑 같이 강아지 일러스트 엽서 3장을 같이 넣어서 보내줬어요!! 귀여워ㅋㅋㅋ♥
    뉴알엑스의 부모는 동물병원 전문용이므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실제로도 알린앤벨라가 다니는 동물병원에도요 . 3종의 간식이 입점되어 있는데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완전히 굳어졌다!!!항상 벨라 간식을 사면서 느낀건데, 가수분해해서 글자만 들어가도 일반 간식의 2배정도의 가격입니다....ㅠㅠㅠㅠ그런데 뉴알엑스의 가수분해 간식은 광고비 마진을 빼고 퀄리티만 생각해서 만든 탓인지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착한 가격이라 가볍게 사먹이기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ㅎ♥
    [뉴알엑스] 가수 분해닭 100g 6,000원

    음식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주된 원인은 단순 백!!저희 댕댕이가 음식알레르기가 있는경우는 가수분해 단백질을 주원료로한 간식 또는 사료를 급여해야해요!!(´;ω;`)

    ** 가수분해 단백질이란 ?? 원래 하나였던 분자를 물과 효소로 잘게 분해하는 것.

    ●동물병원전문점용 간식●알레르기&피부개선에 효과●NO그레인,글루텐 식이성 소화장애 개선효과●피쉬오일 콜라겐 함유 오메가3 함유로 윤기있는 모질개선●코코넛오일 함유 라울산이 풍부하여 부드러운 피모유지●비타민C,E,칼슘 함유
    "저칼로리 다이어트 푸드" 닭고기는 필수 아미노산과 필수지방산이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은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하여 과체중인 반려견에게 효과적
    가수분해 닭고기의 기간식은 뼈 모양과 같은 모양입니다! 개당 약 2.5g으로 적당히 부드러워 아이들이 먹기에 좋습니다.후후후
    [뉴알엑스] 가수 분해 연어 100g 6,000원
    ● FDA & HACCP 인증 부드러운 FDA & HACCP 인증공장에서 독창적인 살균공정 방법으로 깨끗하게 제조
    "더욱 건강한 슈퍼푸드" 연어는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이 풍부한 가수분해되어 연어뼈를 발라낸 고기를 사용하여 윤기있는 피모유지와 식이성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가수분해연어 간식은 별모양으로 탱글탱글하고 탄력있는 제형으로 덴탈껌처럼 생겼어요 개당 1.7g!
    [뉴알엑스] 가수 분해 크릴 새우 100g 6,000원
    각광받는 노벨 푸드 남극해에서 추출한 크릴새우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혈액순환 및 혈관 속 지방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스팔링I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고 가수분해 크릴새우 간식은 개당 약 1,7g!!
    저 눈을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3종의 간식을 꺼내놓았더니 린, 벨라가 날리더라구요ㅋㅋㅋㅋ♥
    벨라가 먼저 쏘옥!! 후후후 ♥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베라데모 부담없이 우물 ♥ 가수 분해 간식을 먹은 직후, 다음날, 이틀 후에도 베라의 피부가 붉어지거나 긁히지 않아도 괜찮았어요!! 후후♥
    우리의 입맛이 궁금한 아린도, 거리낌없이 우물우물!ㅎㅎ♥ 가수분해 간식이니까 아린이 안먹을줄 알았는데 기호성이 좋더라구요ㅎㅎ

     

     

     

     

     

     

     

     

     

     

     

     

     

     

    [강아지가 수분 충전 간식] '뉴알엑스' 가수분해 간식 3종 리뷰 #

     

     

     

    유기농 사료와 간식으로 널리 개고양이를 알려라 www.neurx.co.kr  개와 고양이 유기농 사료와 기호성 좋은 영양 간식 그리고 蕂샴푸~~ blog.naver.com 팔로어 3,283명, 팔로잉 909명, 게시물 390개 - 뉴알엑스(@neurx.instagram.com)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유기농 사료와 간식으로 넓게 개고양이 사료를 이용 www.neurx.co.kr  에서 넓게 개고양이 사료를 이용하다 www.neurx.co.kr  에서 유기농 사료와 고양이를 이용

     

     

    #뉴알엑스 #강아지가물분해간식 #강아지알레르기간식 #가수분해사료 #강아지가물분해사료 #강아지알레르기사료 #강아지간식 #강아지간식추천 #동물병원간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