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장도사 어플에서 새해 운세 상담 받았습니다! [상담 후기] 유명한 운세 정보를 모은
    카테고리 없음 2021. 5. 2. 22:14

    올해는 특히나 힘든 시기인 것 같아요!외부 활동을 할 수 없으니까 아무것도 안 하고 1년이 지난 느낌이고

    셋째가 태어나면 제 일을 다시 시작할까도 생각했지만 요즘 같은 상황에서는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어 답답할 때가 있어요!!

    특히여기이사오면서아이들친구들도많이생기고저도주위에좋은사람들도만나고잘적응하고있는데또이사해야되는상황이라,

    저의 이런 고민에 대한 조언도 구해서 2021년의 운세는 어떤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사주팔자나 새해 운세 상담을 받고 싶어도 요즘은 외출도 삼가는 시기이기도 해요!

    또한 유명한 도사를 직접 찾기도 어려운 상황이라고 고민한 끝에 유명한 도사가 모두 모였다는 출장도 점 어플을 알게되었습니다!!!

    어제 도사님과 상담을 받았는데요!아이들이 모두 잠든 시간에 도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운세를 보았는데, 이제껏 답답했던 마음이 싹 가셨어요.

    PLAY 스토어에 '출장대리점' 검색 후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후 쉽게 이용 가능해요!!

    24시간 언제든지 바로 운세 상담이 가능한 전국 도사 매칭 앱으로 제가 원할 때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어요!

    운세 어플에 들어가 보면 신점, 역학, 타로까지 다양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앱 하단에 있는 '도사찾기'를 클릭하면 방문하지 않아도 전국에서 유명한 점쟁이가 모여 있어 매우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사실 매년 새해 운세를 보고 싶어도 직접 가는 건 정말 무섭다고 생각해서 가게에 가본 적이 한 번도 없거든요!

    하지만 출장 오시는 분은 화상전화로 얼굴을 보면서 하시니까, 운세와 함께 관상도 봐주시고, 제가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딱딱한 분위기가 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또 어떤 도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첫 번째로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시면 도사의 감이 좋은지 옆에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저처럼 출장도사 어플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맛보기라고 해서 5분 정도 무료로 상담해 드립니다!저는 5분 무료 상담하고 제대로 새해 운세를 보려고 동전을 충전하여 재사용했습니다.

    상담횟수에 따라 금액이 다르며 원하시는 횟수만큼 코인을 충전하여 상담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상담1회를 선택하셨습니다!!

    15분 정도 상담을 한 것 같아요~ 현재 상담 2회는 5%, 상담 4회는 10%, 그리고 상담 8회는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코인을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을 충전하면 자신의 정보 > 코인을 충전하면 쉽게 충전할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신점을 보았습니다만!! 상의 밤을 받고 싶은 도사를 선택하신 후 화면 하단 실시간으로 바로 상담 눌러주세요!!
    그런 다음 상담 항목을 선택하면 있는데! 한 상담항목당 최대 15분 상담시간이 소요되며, 코인이 충전되어 있을 경우 종료 1분 전 시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많으신 분들은 미리 코인을 넉넉하게 충전해 놓으시는 것도 좋겠죠?
    상담할 항목을 선택했다면 다음은 상담 방식을 선택하세요!

    전화또는 영상을 원하시는 방법으로 상담을 직접 받으실수 있습니다!!

    저는 영상으로 상담을 받았는데요!! 도사에게 제 얼굴을 보여줄 수도 있고 안 보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방법에 따라 선택해주세요!

    애들 다 재우고 혼자 조용히 상담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도사님 너무 귀여운 외모...

    저를 보자마자 "이동수가 있네"하고 말하는 거예요! 안 그래도 이사를 가야 할지도 몰라요.그게 굉장히 고민이었는데 얼굴 보자마자 그 얘기를 해주니까 정말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새해 운세도 보려고 종합 운세 항목을 뽑았어요얼굴을 보고 관상을 봤단 말이에요!!

    사실 제가 애들을 키우느라 몇 년 동안의 경력 단절로 인해 고민이 많았거든요.이제 일을 시작할 수 있는 시기는 언제가 적당한지, 과연 그 일이 잘 될지 궁금했어요!

    도사님이 말씀하시길, 지금 사는 곳보다 다른 곳에서 새로 시작하는 게 저한테 좋대요!

    또 저는 뒤로 갈수록 사람 생이 열린다. 특히 자보가 넘쳐나서 지금까지 해 온 고생을 모두 보상할 시기가 올거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2년 안에 큰 재운은 바랄 수 없으니까...했어요!

    이번에 신랑이 승진했는데 그것도 합쳐서 정말 소름 돋았어!

    직접 만나지 않아도 이렇게 영상통화로 상담을 하니까 마치 앞에서 마주보고 상담하는 기분이었어요!

    고민 끝에 출장 오시는 분들의 앱으로 새해 운세 상담을 받았는데, 운세 상담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따뜻한 말을 들어서 매우 위로했습니다!

    다음에 또 많은 고민이 생겼을때도 선생님을 또 뵈러 가려구요!(웃음)

    여기저기 유명 점집을 찾아다니는 번거로움 없이 소문으로 유명하신 도사분들을 출장도사에서 모두 만날 수 있어요!!

    제가 필요할 때 24시간 언제든지 상담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네요!! 벌써 2021년이 다가오는데 새해 운세가 궁금하신 분, 또 답답한 마음에 이것저것 상담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 '출장도사'에서 편리하게 상담하세요!!

    앱 다운을 원하시면 https://bit.ly 출장 대리점의 Descriptionbit.ly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