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버 추천!TLA 서버! 추천자 이벤트 진행 중! 문상준이라고? GTA5 인생모드 방식, 인생모드
    카테고리 없음 2021. 6. 8. 07:32

    안녕하세요~ 지금 런던행 비행기행이에요!누워서 자도...시간이 없어서... 라면을 시켜먹어도...시간이 없어서...

    아 근데 라면은 맛있어 입니다.

     

    서버 주소 tlarp.kr

     

     

     

    아무튼 GTA 인생모드 인기가 굉장히 많죠?인생모드는 fivem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GTA5지만 온라인과는 별도로 실제로 법규를 지키면서 뛰어야 합니다기존의 싱글넷은 잡히면 무기를 전부 빼앗기는 정도지만, 내 서버는 hard rp 서버에 무기압류는 물론 구치소, 감옥까지 가서 나가야 한다는......
    서버의 경우 Fivem을 검색해서 다운받아서 서버 목록에서 찾아보셔도 되고 다이렉트 커넥트에 서버 아이피를 쓰셔도 됩니다!

    서버 IP 의 경우, 아래의 디스코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https://discord.gg

    첫 번째로 디스코드에 들어가면 인게임에 10,000$을 받는 방법이 있어요.

    현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디스코드로 먼저 인증신청을 하시면 나머지 채널이 보입니다.서버 주소 tlarp.kr 하단에 추천인 보상 신청 채널에 들어가서 그 양식을 올리시고 신규 사용자 보상 신청을 누르시면 10,000$이 입금됩니다!

    추천자는 저를 적어주세요! 인게임 아이디는 Hyeongju_Lee 스팀 아이디는 madmovies123이라고 적어주세요 :)

    현재 제가 원래 타고 있어서 잘못 탄 부분이 몇 개 있어서 뛰쳐나갔어요아니요, 쫓겨났어요 관리자의 답변도 느리고, 일 처리도 느려서… 저희 TLA 서버의 경우 24시간 관리자를 대기하고 있습니다.

    저같은경우 CS매니지먼트팀 디자이너로 활동중이라서 겉으로는 관리자이지만.. 가끔 관리자 회의실에 디스코드 들어가면 신기할정도로 이사람들은 잠을 안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열정적으로 서버 운영을 하고 있다는 증거죠?

    또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위해 저도 열심히 디자이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디스코드를인증하고서 바에 들어설때 이런 로드창이 뜨면 성공입니다!!
    현재 추천 행사에서 제 이름을 적어놓으셨고 많은 분들이 신규 사용자 보상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언제든지 디스코드 구독하고 이벤트 신청하세요! 현재 디스코드 내에서 본 행사 뿐만 아니라 조문 지급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또한 Hard Alpha 진행중 여러분의 문의도 들었으니, 혹시 서버 이용에 있어 궁금하신 점이나 디스코드 인증 및 등록에 대해 어려운 점이 있으시다면

    디스코드 madmovies#2210을 친추하시고, 개인dm을 주시면 바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 tla 서버 CS 매니지먼트 팀 디자이너였습니다.감사합니다 :)

     

    검색어 유도

    #GTA5인생모드 #인생모드기타 #TLA서버 #GTA5인생모드방식 #인생모드 #GTA #fivem #파이브엠 #기타 #버그 #이터널서버 #게임추천 #락스타 #gta6 #gta5인생모드하는방법 #인생모드추천 #gta5인생모드 #인생모드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