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The Origin of Love (feat. 이영미) 뮤지컬 배우 이주광 콘서트 Sugar Daddy
    카테고리 없음 2021. 7. 3. 09:50

    https://youtu.be/l2_Hf8Wp KFs

    새로운 영상을 올리셨군요끊임없는 업로드 bb

    운영한 지 2주일이 되면 구독자 200명이 넘은 이주광 tv

    밤새도록 편집했는지 올라온 시간이 8시 가까이ㅠㅠ

    영상이 올라왔다는 알람에 기꺼이 달려가면 슈가 대디와 디오리진 러브 #단독콘서트 #헤드윅특집

    삭막하던 아침 출근이 갑자기 섹시해졌어요.wwwwwww

    글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무료 폰트가 맞죠? 222
    저도 이때 현장에 있었어요 슈가대디, 이 현장에서 들으면서도 뭔가 입이 시어서 사람이 들을 수 없는 영역의 초고음을 발사했던 기억이 ㅋㅋㅋ
    가사가 너무 섹시한데 부르시는 분은 너무 관능적인 분이라 출근하면서 보다가도 재생은 하고 있어도 눈은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는 사태가ㅋㅋㅋ
    가사가 너무 심오해요 소수를 주로 맡아온 배우 필모로 이런 극중 심오함과 많은 생각이 이분에게 어떤 영향을 줬을까요?누군가 이분을 너무 사랑하게 만드는 원천 같은 것 아닐까요!(갑자기)
    이주광 TV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댓글 독려합니다!댓글을 마음껏 달 수 있는 계기가 생겼어요!
    디오리진 러브 노래 너무 좋아요
    이날은 조기 폐막한 뮤지컬 '셜록 홈즈의 사라진 아이들'에서 왓슨 역을 맡아 열연을 해주신 이영미 씨가 출연해 주셨습니다!헤드윅 때 잇츠학에서 같이 공연하셨대요.
    노래 한 곡도 공연 한 곡처럼 노래 깨질 분들 b조기 폐막이 되어버려서 두 분이 함께 계신 모습을 더 볼 수 없었지만

    다다음 주 월요일에 뮤지컬 토크쇼가 있습니다뮤지컬 '6시 퇴근'을 함께한 이동수 배우와 금조 배우가 함께 합니다!

    꼭 쉬지 않고 끊임없이 뭔가를 만들고 돌아온다고 했어요.만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활동하겠다는 약속을 지켜주고 있네요. ㅜ #이 배우가 #제 배우인

    티켓팅은 다음주 월요일입니다.

    제 자리가 있습니까? 꼭 가고 싶네요.ㅠㅠ 제 자리 하나만 허락해주세요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