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시 시작한 sas base 공부 Sas base 자격증 ::
    카테고리 없음 2021. 7. 9. 15:12

    나는 20년도 9월에 sas base 자격증을 땄다.19년도 10월에 sas 본사에서 수업을 받았다.

    수업을 받고 자격증을 따지 않으면 수강료를 내지 않으면 안 됬으니(수강료가 꽤 높은)

    꾸준히 자격을 취득했다

    Sql을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나에게 Sas 시스템은 이해할 수 없고 어렵고 낯설었다.그래도 어떻게든 자격증을 땄어 지금 생각해서 더 어떻게 뗐어?

    집에서 취득한 제 자격 이야기도 있기 때문에, 그것은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새로운 회사로 이직하고 나서? 저게 뭐지? 했는데 sas야

    밑바닥이 보인 나의 실력 ´Sas base 어떻게 찍었을까...

    그래서 다시 시작하게 된 sas base 공부

    이번에 수업을 듣게 된 것은 Sas를 공부해볼까? 하면 아는 사람이다.

    https://m.blog.naver.com/1john324 base 고인물이다!!!

    짜잔 이분을 통해서 손 공부를 시작해.송의 노래

     

    사스 사실 사스라고 해야 되나?강의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강의이기도 한 개다행

    아마 본사에서 진행하지만 교재 퀄리티도 보통이고,,흠 비싸기도 해서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잘 열리지 않는 것 같다.

    지금 이 분의 강의는 인터넷 강의로 이뤄진다.

    이 글을 쓰면서, 써스 본사 강의와 비교해 보려고 한다 이렇게라도 약속을 해야 내가 공부를 할 수 있으니까.

    나는 실제로 앞으로 계속 sas 공부를 해야 하기 때문에 Base 그리고 sasadvanced까지 함께 신청했어.

    그래서 책도 한꺼번에 받았다

    차저 A00-231은 외우기 놔두세요.Sasbase 시험 신청 시 참고해야 한다.

    써스는 몇 번이나 시험이 개정되기도 하고 이름이 다 거기 있는 것 같으니까

    나중에시험신청을할때그번호를기억해두는것이제일안전하게공부한신청을하는것이다.

    합격 메일을 올리면서, 술술 쿠폰도 줘.

    그래서 합격된 글을 보니 이분의 강의를 들은게 많은 것 같구나.

    굿

    나도 가자!

    책은 대략 이렇게 되어 있지 하다

    실제로 그 sas 본사에서 나오는 책은 (가격도 사악한데 그냥 ppt 화면 캡처에 영어만, 그냥 캡처?) 영어만? 형식이어서처음공부하는분들은독학은거의불가능하다고생각한다.

    그런데 이건 한글로도 친절하게 쓰여져 있어.독학을 할 수 있는지는 어차피 강의를 들어야 책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내 책은 마크처럼
    한꺼번에 받은 sas 사진 굿
    2020 4th edition 이게 찍으면 남아있는 책은 이것뿐이야~~

    계속 개정될 부분이 있나?

    Sas base 시험은 작년인가 재작년에 실기가 추가된 이후로 계속 바뀌고 있는지 나도 모르는 나도 같이 공부하는 입장이야.

    동물들을 좋아하나요? 보다 보면 여기에 고양이 사진 같은 게 가끔 들어가 있어공부하명서 열심히 발견해볼게!!

    Day 1과 첫 장에 쓰든가 걸려있는 건 봤는데 그리고 데이2, 데이3는 아직 못 봤어

    ㅎㅎ 제가 일단 틀었으니까 다시 꼼꼼하게 공부하면 나중에 이거 말할게요

    총강의는한30개정도더들으면60시간이니까한두달동안끝내고싶다.

    짠 어드밴스까지 오는 그날까지 처음에 쓰는 제가 왜 다시 공부를 시작했고, 왜 송의 노래라는 분의 강의를 듣게 되었는지에 대한

    한 구 한 구의 설명이었다.

    다음 시리즈는 내가 다시 시작한 sas base 공부

    동기부여가 되어야 나에게 도움을 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