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 알레르기가 쉬운 방법이 있어요 축농증, 비염, 후각 상실
    카테고리 없음 2021. 7. 16. 08:04

    축농증, 비염, 후각상실, 코 알레르기라는 쉬운 방법이 있어요

    따뜻해지는 것 같아서 패딩을 넣었는데 갑자기 또 추워졌어요ㅜㅜ

    저는 축농증과 비염 때문에 여름을 제외하면 비염 냄새, 축록증 냄새, 코 알레르기 증상이 심해집니다.

    그래서 축농증, 비염, 후각 상실, 코 알레르기와 코 막힘 증상 때문에 일상이 매우 괴로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일 힘든 건 코막힘이에요.사람은 숨쉬고 살아야 되는데 숨을 못 쉬니까 힘드네요.

    코로 숨을 쉴 수 없기 때문에 당연히 입으로 구강 호흡을 하게 되는데 축농증, 비염, 후각 상실도 어려운데 편도염까지 계속 발생하는 거예요.

    축농증, 비염만 있어도 힘든데 이것 때문에 다른 곳까지 점점 문제가 생겨서 해결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축농증, 비염이랑 1, 2년을 같이 한 건 아니니까 지금은 이제 막히면 그래. 콧물 나오면 풀게휴지는 항상 가방에...

    이렇게 반 포기하면서 지냈는데

    그래도 편도염까지 생기면 안 될 것 같아서 숨 쉬게 코막힘이라도 낫고 싶었어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난방을 켜요.그래서 공기가 건조하기 때문에 코 알레르기가 심해지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 다시 에어컨과의 전쟁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사시사철 코가 막히고 콧물이 나오고 계속 반복되는 것입니다.ㅜㅜ

    그렇다고 저도 이렇게 처음부터 증상을 방치한 것은 아니었어요.

    처음에는 여러 가지 시도를 해봤어요.

    민간요법도 엄청 찾아보고 비염이나 부비강염에 좋은 차, 좋은 음식, 제품 다 해봤어요

    하지만 효과를 내기는 어려울 거예요.

    물론민간요법을통해서식습관,차,음식등을개선하면서비염증상이조금나아지는분들도계시겠지만

    저는 그쪽에 속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었습니다.ㅜㅜ

    그리고 제가 반을 포기하게 된 계기가 다른 굉장히 큰 이유가 있었는데

    예전에 언젠가 코세척기가 코맹맹이 공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한동안 매일같이 사용한 적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구멍이 뚫리는 것 같았는데 나중엔 갈수록 눈과 코가 따갑고 코 뒤로 흐르기가 싫어 코가 확 뚫리는 것 같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어쩔 수 없어요 비염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그래서 힘들든 하기 싫든 계속 하고 있었는데 언젠가는 귀까지 아프고 이상해서

    단골 이비인후과에 갔더니 중이염이 코 세척에 부작용이 생겼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비염을 개선하려고 코세척기를 사용했는데 다른 곳에서 염증이 생겨버렸어요.

    그래서 그냥 다른 데 안 흘리고 비염 하나로 감사하려고 했는데 편도염 걸리고 나니까 생각이 달라졌어요.

    이건 안되겠다 싶어서 알아봤는데 꽃보다 잼크림이라는 비염 연고를 만났어요!

    꽃보다 잼크림은 코에 바르는 크림이지만 순하고 효과도 좋아서 여러분들도 재구매하신대요

    저도 올해 초부터 쭉 쓴지 두세 달이 넘었네요

    일단 코가 막히는 건 집에서 털이 아니라서 들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았는데 받고 보니 아담하게 들고 다녀야겠더라구요.

    그 아담하고 평판이 좋은 이 제품을 받자마자 열고 시도해 보았어요.

    코 밑에 바르기만 하면 된대요~

    싱그러운 꽃 향기가 나고, 5분쯤 지났을 무렵에 코로 숨을 쉬고 있었어요!

    밖에 있으면 에어컨이야 히 타다노축농증 냄새, 비염, 후각상실, 코막힘이 더 심한데 코세척기 같은 건 갖고 다니지 못하잖아요.

    이 제품은 역시 가방에 넣고 다니니까 되게 편했어요

    그리고 제 밤에 조금씩 코에 바르는 것도 지금도 쓰고 있고요. 언제쯤 재구매가 가능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 잠자는 크림의 성분은 모두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임산부까지 사용하세요.그러면 안정성은 다 얘기했죠

    어린이용과 성인용이 각각 있으므로 아이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맘카페에서 잠시 구매대란이 일어났습니다~

    다 좋은데 개인적으로 지속력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자기 전에 바르면 아침까지 코가 뚫려있어요!

    수면의 질은 삶의 질이라고 하잖아요.축농증, 비염, 후각상실, 코막힘도 해결되고 아로마가 들어있는걸 보면 잠이 잘오는거 같아서

    요즘은 꽃보다 잼 오일과 꽃보다 잼 스프레이를 같이 쓰기 시작했어요~ 자기 전에 뿌려놓고 누우면 스르륵 잠이...

    인기가 많은 것은 다 이유가 있기 때문이죠.

    꽃보다 잠 시리즈로 번창하셔서 좋은 제품 다시 만드세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