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오는 꿈을 찾았어요 연예인의 꿈 풀이 유명인
    카테고리 없음 2021. 8. 16. 14:29

    연예인 꿈 해몽 유명인이 나와서 하는 꿈 찾았어요 #연예인 꿈의 해몽 #유명인이 나오는 꿈

    얼마전에 엉뚱하게도 제가 평소에 관심이 없던 분이 꿈에 나오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내용이 정말 생생하게 남아있어서 검색을 해볼 수밖에 없었어요. 어떤 내용이든 상황에 따라서 여러 가지로 해석되는데 이번에도 많은 경우가 있어요.

    내용은 베스킨라빈스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들어갔다가 나오는 중이었어요. 주위가 너무 시끄러워서 돌아보니 정말 예쁜 사람이 앉아 있더라구요. 저를 보면서 흐뭇한 표정으로 세상에 한가인 씨가 아니겠습니까? 살면서 한번 볼 일도 없을 것 같은 사람이 꿈에 나와서 TV화면보다 더 예뻤습니다.

    마치 현실처럼 사진 속의 이 모습이었던 것 같아요. 이목구비가 너무 뚜렷해서 자면서 생각했어요. '꿈인데 정말 생생하구나' 역시 예쁜 사람은 다르구나라고 하는 것입니다. 유명한 배우나 연예인의 얼굴을 멀리서나마 보게 된다는 것은 보고 싶었던 사람과 재회하거나 친구의 애인이 만나러 가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기쁜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친구가 올 수는 있겠지만 저는 유부녀라서 애인이 찾아올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어떤 기쁜 소식과 상의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요즘 기다리는 소식이 몇 개 있어서 더 기대가 됩니다. 원하는 일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연예인의 꿈 해석에 대한 글을 쓰기 위해 사진을 찾으려다 보니 제가 좋아하는 사람만 찾더군요. 제가 요즘 너무 좋아하는 배우 이청아 씨 VIP를 다시 보기로도 꼭 보는데 정말 너무 예뻐요. 너무 예뻐요. 유명한 연예인과 함께 길을 가다 보면 대중에게 인기 있는 작업을 하게 된다고 해요.

    또유명한사람에게선물을받으면현실에서도주변사람으로부터기분좋은선물을받을수있고,그것과비슷한일이생긴다고하네요. 꼭 선물을 받지 않아도 일상 속에서 기쁜 일이 연속적으로 일어난다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꿈입니다.

    그리고 맙소사, 저는 어제 8 2년생 '김지영'이라는 영화를 보고 잤는데 언제부터 공유 씨가 그렇게 잘 우세요? 보다가 펑펑 울었어요. 제가 너무 많이 울어서 남편은 말리지 못하고 조용히 있었거든요. 가정을 이루고 살아가면서 겪는 고초를 다룬 영화인데, 이렇게 내가 연예인이 되거나 유명한 사람과 결혼하게 된다면?

    연예인의 꿈 해석에서 첫 번째 악몽이 나온 것 같아요. 설화가 생기거나 주위 사람들과 말다툼을 벌일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애정선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라는 징조라고 합니다. 욘옌과 결혼하는것은 생각만해도 기분좋은데, 어째서 의미는 이렇게 좋지않은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학창시절부터 되게 좋아했던 한예슬 님 어? 최근 유튜브를 통해 본인의 일상, 가치관, 생각, 소신 등을 친근하게 드러내면서 과감한 패션 스타일과 손쉬운 데일리 메이크업 방법에 대해서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런유명배우가입었던옷을받게되면인기있는유명인또는인지도가있는사람의도움을받거나협력을받을수있는거라는거죠.
    그리고 또 하나, 이런 내용이 잘생긴 김강우 씨의 사진 밑에 실리게 돼서 찝찝하지만 요즘 99억 여성이 새로 나오는 드라마에서 여전히 멋짐 폭발 중입니다. 이렇게 잘생긴 얼굴로 저를 비웃으니 마음이 찢어지는 것 같네요. 연예인의 꿈 해석 중 용연이 나를 비웃는 꿈을 꾸면 내가 뜻밖의 싸움에 휘말릴 때가 있대요.
    또 연예인의 해몽 속에서 연인이 되거나 교제를 하면서 키스를 하게 된다면? 미혼자라면사랑해서는안되는사람,아니면이루어질수없는사람을사랑한다는의미가된다고하고,만약나처럼결혼한기혼자가이런내용을생각하게된다면,현재의배우자가아닌사람을마음에안고있다라는이야기가된다고하네요.

    이거 만약에 제 남편분이 보면 되게 기분나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나쁜 의미로 해석되는 것은 그다지 많지 않고, 유명인이 나오는 꿈이나 연예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 대다수의 꿈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읽어 봐도 불쾌한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