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영장도 넓었던 '에코하임펜션' 워터슬라이드펜션이라
    카테고리 없음 2022. 3. 26. 00:05

     

    워터 슬라이드 펜션이라 수영장도 넓었던 '에코 하임 펜션'

     

     

     

    24시간 부족한 우진, 예진 마미입니다.아이들하고 있으면 그냥 수영장만 덩그러니 있으면 지루하더라구요.에코 하임펜션은 워터슬라이드펜션이라 넓어서 좋았어요!즐거워하는 모습을 담아본 솔직한 후기를 남깁니다.^^

    외관에 필수사항이 적혀있었어요 요아가의 경우에는 방수기저귀를 해야 합니다 음식물을 섭취할 수 없고 큰 튜브도 이용할 수 없다고 적혀있네요강원 양양군 현북면 한재길 6-42펜션으로 들어오는 길이 구불구불한 산길입니다.운전 조심하세요^^

    주차장은 앞마당도 있고, 뒷마당도 있고, 두곳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적당한 곳에 주차하시면 될듯 해요~

    내부에 들어가니 수온이 따뜻하더라구요~굉장히 따뜻하진 않지만 야외에서 놀다오니까 따뜻하더라구요.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에게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안에 들어가서 내부 모습도 넣었고요 실내는 워터 슬라이드 펜션이 아닙니다.저는 고래를 두 개 가지고 갔는데 안쪽은 규모가 크지 않아서 민폐인 것 같아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선베드도 몇 개 있었고 앉아서 쉴 수 있게 여러 개의 테이블도 곳곳에 있었어요타프식으로 차양막도 설치되어 있어 자외선 차단에도 좋고 분위기도 있어요~

    유아들 타기 좋은 작은 미끄럼틀도 있었는데 이거 하나 보고 워터 슬라이드 펜션이구나~! 절대 생각하면 안 돼요야외에 엄청난 게 숨어있으니까 나중에 보여드릴게요

    작은 물줄기가 나오는 곳이 있었어요바디풀처럼 목 마사지도 가능했어요.이쪽으로 가면 가지 말라고 외치는데 만나면 재밌게 할 수 있는 놀이가 되겠네요. ^^

    물의 수심은 1m정도 돼요 예진아가씨가 6살이고 키가 110cm가 조금 넘는데 구명조끼를 안 입고 놀 수도 있었거든요~

    밤이면 워터슬라이드 펜션실 안쪽은 은은하게 조명을 켜주셨는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가끔 실내로 된 곳이 숨막힐 듯 답답한 곳도 있었지만 그런 곳은 오래 놀기도 머리도 아프고 힘들었지만 주위가 색시로 막혀있었지만 곳곳에 창문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았어요!

    럭스 냄새 같은 것도 안 나고 눈도 맵지 않고 만족했어요

     

     

     

     

     

     

     

     

     

     

     

     

     

     

     

    별거 아닌 것처럼 보였는데 다 얼도록 열심히 놀아줬어요.

    저쪽 끝에 보면 구명조끼도 워터 슬라이드 펜션에 비치돼 있었어요.튜브도 놓아둔 것이 몇 개 있네요.

    실외로 나가보겠습니다!주위의 경치를 잔디로 장식해 놓았네요.오두막 모양으로 생긴 곳이 두개 있었는데 그늘이 져서 테이블도 있고 간단하게 식사 섭취도 가능할 것 같아요~ 혼자 동떨어져 있어서 나름대로 사생활해 보였습니다. ^^

    이용시간이 있었습니다.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능했어요밤에도 할수있으면 좋으련만 아쉽네요~그리고 입실하시는 분들은 3시부터 이용하는 요일에 일찍 도착해서 물놀이를 하고 싶었지만 그건 안된다고 하셨어요..ㅜㅜ

    미끄럼틀이 한번 곡선으로 뒤틀리는 코스도 길고 워터 슬라이드 펜션답게 대단하네요~!

    키즈 풀장은 수심이 40cm여서 아이들을 놀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대신 수온이 따뜻하지 않아요처음 담갔을 때는 되게 춥더라고요~한여름 이외에는 이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

    알몸으로 내려오는 것보다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게 훨씬 신나요!

    정말 몇십 번은 탄 것 같아요 저도 몇번 타봤는데 워터슬라이드 펜션은 물도 흘러가게 해놓고 속도감도 생각보다 빨라서 깜짝놀랐어요ㅋㅋㅋ

    유아도 놀기 좋은 짧은 게 있었어요.별거 아닌거 같은데 이것도 떨어지는 속도가 괜찮네요~!

    보트 모양은 다른 일행분들이 타고 내려오는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서 빌렸는데 이게 정말 최고의 킹이에요!

    노란색 풍선이 몇 개 있었는데 에코하임 펜션에 놓여져 있더라고요~를 타고 내렸을 때의 크기가 좋았습니다.많이 타다 보면 찢어지고 그래서 이걸 타야 될 것 같았어요개인적으로 아이들과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수영장만 있는 곳보다는 워터슬라이드 펜션이 지루하지 않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실내는 조금 따듯한 편이라 왔다갔다 하면서 오래 놀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펜션 객실 후기도 올렸으니 참고해주세요!↓↓↓↓↓ 강원도 양양 키즈펜션의 저렴한 블루밍 객실 '에코하임펜션' 24시간 부족한 우진,예진 마미입니다... blog.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