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볼캡 30대도 잘 어울려~ 콩볼캡 시간여행
    카테고리 없음 2022. 3. 29. 10:18

     

    대두 볼캡 타임 슬립 연예인 볼캡 30대도 어울려요~ 글·사진 : 애별 최근 더워지기 시작하여 모자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상단에 모자, 중단에 선글라스, 하단에 마스크까지.조금 우스워 보일지도 모르지만...ㅋㅋㅋ

    선크림만 믿고 모자를 쓰지 않았는데 어느날 주근깨가 점점 늘어날 것 같았어요~ 작년 겨울에 미백레이저를 켠 것이 아까워서라도 올 여름에는 열심히 모자를 써야지! 라고 다짐한 사랑의 별입니다.

    집에 캡이 서너 개 있는데 다른 사람보다 머리가 큰 편이라서 정말 꽉 조여요대두캡을 검색하다보면 타임슬립캡이 머리큰 나에게도 맞을것 같아서 새로 하나 샀습니다:-)

    Present Pearl Pink _ TBA 02 508

    펄이 들어간 핑크색 캡입니다.캡 부분에는 "The present is a present"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하늘 밑에 같은 코랄은 없어?라는 말이 있듯이 분홍색도 같은 분홍색은 아닌 것 같아요.개인적으로는 핑크색을 좋아하지만 안에 안 좋아하는 핑크도 있어요.

    뭐 어쨌든, 이 펄이 들어간 은은한 딸기우유 핑크는 정말 내 취향이었다는 것♡

    타임슬립 볼캡 정상가 49,000원

    #연예인 베이스볼 캡으로도 유명하고 많은 셀럽들이 착용하기도 합니다.같은 모자 착용한 셀럽 없나 찾아보다가 같은 모자, 다른 느낌에 갑자기 충격...ㅋㅋㅋ

    이분 너무 예쁘시네요. ♡

    버클이 메탈이라서 고급스러워요.모자 사이즈는 57.5cm로 일반 모자와 동일하지만 길이 조절 부분에 조금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30대 여성 모자 30대 중반 딸 2인심의 #콩볼캡 착용샷입니다:-)

    저는 평소에 캡을 잘 안 써요웬만한 캡은 저를 커버해주지 않더라고요

    캡을 착용했을 때 제 얼굴이 더 커 보이고...모자는 좁아 보이고 실제로도 작다는 느낌이 들어요.오래 쓰다 보면 머리가 아플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여태껏 저한테는 캡이 부족하다고 한다. '전시용'만.가끔 마음에 드는 캡을 사도 전시만 해놓곤 했어요.

    타임슬립 볼캡은 디자인부터 착용감까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난 주말에 오전 10시경부터 오후 6시경까지 반나절 넘게 착용했는데도 불편하지 않으니까 벗어야겠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저의 큰 얼굴을 더 이상 돋보이게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제가 가지고 있는 옷과도 매치해서 올 여름에는 정말 열심히 뽑아낼 것입니다. www

    중간에 선글라스까지 끼면 정말 웃길까봐.. 볼캡이랑 마스크만 착용하고 다녔어요 :-)

     

     

    상품명 PRESENT PEARL SILVER_TBA02533 판매가 49,000원 국내,해외배송 국내배송 배송방법 택배 무료배송 SNS (최소주문수량 1개이상) 상품명 상품수 가격 PRESENT PEARL PEARL SILVER_TBA1개이상) 제품수량 도 같은가격 PARENSENT timeslip.kr 나팔수량도 SILRL SILVER_TBA1개ㅠㅠ 신랑이랑 커플 볼캡으로 착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다음 생일엔 이걸로 선물해볼까?선물 목록에 쏙 저장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