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커버와 썸네일을 직접 배우자★ 어도비 포토샵의 사용법과 디자인 기술!
    카테고리 없음 2022. 4. 1. 12: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옛날부터 저는 포토샵을 잘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습니다.물론 마음이 뿌듯했지만 이번에는 실행하려고 온라인 강의를 찾아봤어요

    무려 19만 구독자가 있는 유튜버 존코바! 라이프 해킹 스쿨에서도 저는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분들 많이 계시잖아요

    아시다시피 유튜브 같은 경우에는 썸네일이 정말 큰 역할을 해요

    그래서 썸네일은 물론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익혀가면 ★의뢰를 하지 않아도 제 마음에 맞게 수정하여 꾸밀 수 있기 때문에 기술이 점점 흡수되면 정말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놓칠 수 없는 수강 후기!★

    이미 디자인 하시는 분들도 배우고 싶다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도비 포토샵 실력이 저도 모르게 늘었다는 후기도 있었어요

    역시 믿고 보는 존코바 씨일까요?갑자기 왜 지코바가 생각나는 걸까요? 저 배고프죠? 다이어트에 허덕이는 은아 언니는 이렇게 글 올리며 참아봅니다.

    아무튼 존코바님 유튜브에 가보면 영상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은 것에 대한 법을 알려주셔서 라이프해킹스쿨 온라인강의를 구독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어도비 포토샵에서 강의를 들은 후 이런 썸네일 정도는 금방 해낼 수 있는 제가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좋은 디자인과 분위기로 썸네일을 만들고 싶다면 공부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직접 작업하는 과정이 시간이 걸리겠지만 투자를 해야 성장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꼭 도전해 주셨으면 합니다.

    과.정.과.노.하.우!!!★여러분에게 확실히 가르쳐 줄 거예요.

    10년차 모션그래픽디자이너 존코바 님의 유튜브 동영상에서는 간결하게 알려주셨다면 어도비 포토샵 온라인강의에서는 간과 담모를 제공할 만큼 자세히 하나씩 알려주시는 것 같습니다.

    강의 목록은 대소별로 나눠져 있어요.

    처음에는기본적인내용과자연스럽게알수있는내용이라지만강의를할때다시접하니까새롭게정리가되었습니다.

    단락의단락이점점강의시간이길어져요.

    귀여운 이벤트★

    수강후기 이벤트도 있으니 작성해주시면 할인받아서 수업다시들으실수 있는점!

    강의 초반에는 레이아웃이나 글꼴, 컬러 등을 배우는 시간이 있습니다아주 잠깐 차이였지만 많이 달라져서 고급스러워졌구나라는 걸 느낍니다

    국내 방송국 디자이너의 센스를 배운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좋았고 내용 정리도 잘해 주셔서 머릿속에 쏙 들어왔습니다.

    제가 포토샵 고수 아니더라도 삶이 업그레이드된 느낌이었어요.

    제가 꾸준히 공부하는 시간만이 저를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료에필요한강의에는강의자료가추가되어있기때문에다운받아서편리하게사용하는겁니다.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되는 무료 글꼴이나 무료 아이콘이 사이트도 알려주시고 실제로 디자이너들이 많이 사용하는 글꼴 종류를 알려주는 점도 좋았습니다.

    일러스트와 포토샵이 필수 강의에서 프로그램 설치까지 도와주는 친절한 코바 씨

    저는 한글판이 있었는데 영어판으로 강의하고 다시 다운받았어요무료 체험판도 있습니다만, 역시 기간이 짧기 때문에 구입하지 않으면 안 될지도 모릅니다.

    일러스트로 로고 만드는 방법도 배우고 명함 만드는 방법도 익히는 시간도 있었고 ★디자인이나 컬러 등 거의 처음 보았습니다만, 알게 모르게 정보가 퍼졌습니다.

    포토샵은 일러스트와 거의 비슷해서 어떤 틀 안에 자유롭게 이미지를 넣는 방법도 배웠습니다.그렇게 어려워 보였던 어도 비포토샵 반복적인 부분이 있었는데 방법을 몰랐을 뿐이에요.

    몇 가지 공식만 알면 저희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겁니다.

    도전하고 배우고 대박 나죠 -D

    10년차 디자이너 존 코바가 알려주는 비즈니스를 위한 포토샵&일러스트 활용법 lifehacking.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