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성양꼬치 정직 리뷰 : ()) 한성푸드
    카테고리 없음 2022. 4. 18. 23:11

     

    #한성푸드한성양꼬치 #한성양꼬치 #한성푸드 #한성푸드숄더랙 #한성푸드양꼬치 #홈파티 #캠핑요리 #캠핑양꼬치 #군쇼리몰 #부천맛집 #부천양꼬치 #홈파티 #양숄더랙 #양꼬치 #집들이요리

    안녕하세요 아이 낳기 전 코로나 오기 전에는 외식으로 양꼬치를 많이 먹었어요근데 애가 낳아서 코로나때문에 외식을 못하니까.. 양꼬치는 먹고싶지? 못 나가겠어 그래서 택배로 주문해봤어요하하하 군샤리몰에서 주문해봤어요!! 부천 소사에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택배로!!양꼬치 소개할게요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301-14

    아이스박스로 택배로 왔습니다. 우리집 택배는 밤늦게 도착해서...자다가 급하게 배달시켜서... 양꼬치밖에 없네요wwwwwwwwwwwwwwwww 양꼬치에 소스도 같이 오기 때문에 딱히 준비할게 없어요~!저는 양꼬치 20개와 숄더랙 500g 주문했어요!소스도 2개씩 갖다 주셨네요!

    숄더랙! 정말 멋있을 것 같지?포장날짜도 나와있어서 무엇을 주문했는지 다시 확인할 수 있어요.한성양꼬치는 HACCP 인증을 받은 양꼬치만 취급하는 좋은 양고기를 최저가에 판매하던데요!

    집에 양송이도 있어서 같이 구워봤어요양꼬치집에서 야채도 구워주거든요 히힛

    우린 아파트라서..프라이팬밖에 못먹어ㅜㅜ집에 가서 먹었더라면 더 맛있게 먹을수있었을텐데..시국이 시국인데 집에서 먹어보겠습니다.요즘 캠핑이 유행인데 캠핑 가서 먹어도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ㅎ

    뼈는 안 익었으니까 좀 더 익혀볼게요뼈는 알루미늄 포일에 싸서 벗겨내야 하지만, 가게이기 때문에 그대로 떼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맛있게 구워보겠습니다또 본 게 있어서 별로 안 익었어요.ㅎㅎㅎ

    이제 양꼬치를 구워보겠습니다꼬치라서 프라이팬에 굽기가 힘들었어요 흐흐흐 바비큐로 먹었더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ㅜㅜ흐흐흐

    저희 부부는 구워서 다 빼먹는 스타일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 양꼬치도 맛있게 구워졌어요.양념이 돼서 그런지 양꼬치가 더 맛있대요!저는 숄더랙이 맛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각각 다른 것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진짜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wwwwwwwwwwwwwwwwwk 양고기 먹기 전날 지방 막걸리를 시댁에서 주셔서 막걸리랑 한잔 했는데 막걸리와 은근히 어울리더라고요.정말 먹고 싶은 양고기였지만 군쇼리몰 덕분에 맛있는 양꼬치를 먹었습니다.다음에는 집에 갈때 사가지고 갈께요~~

    저희 한성 양꼬치는 해섭인증업체로부터 대량의 양고기를 납품받아 소비자들에게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ksrmall.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