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술 비염 치료제 없이 해결됩니다. 축농증 부비강염
    카테고리 없음 2021. 3. 13. 06:24

    축농증 부비강염 수술, 비염 치료제 없이 해결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ㅠㅠㅠ ㅠ입니다. 저는 감기에 걸려서 고생도 이렇게 힘들었어요. ㅠ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늘 에어컨을 켜놓으니 당연히 감기에 걸렸죠.( ´ ; ω ; ` )

    원래 감기에 걸리면 코감기가 특히 심했는데 이번에는 지독할 정도로 코감기가 낫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비인후과에 가봤더니 세상에... 축농증이래요 게다가 심하대요. 비염 치료제 처방을 받아야 할 정도로...

    계속 코가 막혀서 축농증의 증상도 심하고, 현기증이 나는 것 같습니다.

    축농증은 부비강염이라고도 하는데 축농증이 심하면 저처럼 축농증 증세가 되거나 코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고 코막힘도 심하고 최악의 경우에는 수술까지 해야한다고 하네요.

    근데 사실 부비강염 수술 비용도 엄청나잖아요

    전 코막힘이 너무 오래되어서 병원에서도 심하면 수술을 해야할 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사실 겁이 많고 부비강염 수술 비용도 걱정이었습니다. ( ´ ; ω ; ` )

    일단은 참아보겠지만 일상생활을 하면서 가장 힘든것은 코막힘으로 인한 축농증 증상..... ㅠㅠㅠㅠ ㅠ ( ´ ; ω ; ` )

    코로 숨쉬는 게 이렇게 감사할 일인지 예전에는 전혀 몰랐어요 ㅠㅠ ㅠ

    그래서 일단 부비강염 수술 비용은 나중에 할 것이며, 지금 바로 축농증 두통을 없애기 위해 치료를 받기로 했습니다.

    병원에서 하는 치료나 비염 치료제도 맞지 않고, 코 세척기 같은 경우는 매우 거부감이 강합니다. ( ´ ; ω ; ` )

    하지만 어쩔 수 없으니까 항상 울어 고통스럽게 우는 치료를 받고 있는데 회사 누나가 제품 하나를 추천해 주더라고요.

    그 언니도 오랫동안 비염을 앓았고 코막힘 때문에 두통으로 고생하다가 최근에 비염 카페에서 이 제품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제 축농증 두통에 시달리기 싫은 마음에 언니가 추천해준 제품을 바로 구입했어요. 후후후후

    네 맞습니다 사진에 있는 이 제품입니다.꽃보다 잼크림이라는 제품입니다.

    이미 비염, 축농증을 앓고 계신 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상품이래요~ 저도 유행에 합류?후후후후후

    제품을 받아서 뚜껑을 열었을때 이름처럼 구수한 꽃내음이 은은하고 약간 포근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구입 전에 감상문을 봤을 때 코 향기를 맡아준다고 들었어요.그래서 불 붙은 냄새가 나는 줄 알았어요.

    상자에 사용법이 적혀 있었는데 사실 사용법이라는 것도 없더라고요 왜냐하면 너무 쉬웠거든요 코가 막혔을 때 코 주변이나 콧속에 바르기만 하면 끝!

    코에 바르니까 뚜껑을 열었을 때 나는 향기가 콧속으로 들어와서 코가 굉장히 시원해졌어요.~

    이게 물파스처럼 뭔가 훈훈한 느낌이 아니라 기분 좋고 시원해지는 느낌?ㅎㅎ 이거 써보신 분들만 아실꺼에요정말 기분이 너무 좋아요. ( ´ ; ω ; ` )

    코가 뚫리자 거짓말처럼 두통도 사라졌어요. 사실 이걸로 못 열 것 같아서 부비강염 수술비용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너무 비싸요. ㅠㅠ 비염 치료제는 일상이 힘들 정도로 졸리고, 큰일 난 경험도 있다고 들었고...

    부비강염 수술 비용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염 치료제를 사는 금액으로 코가 벌어져 너무 좋았어요.

    코스프레나 코세척기는 의약품이므로 사용방법도 복잡하고 또 하루동안 사용할 수 있는 사용횟수 제한도 있지만 이것은 간단하고 횟수 제한도 없어서 코가 막힐때마다 열어주면 되므로 매우 간단했습니다.

    사용법도 이렇게 간단하고 좋은데 성분까지 너무 착하더라구요.~

    꽃보다 잼크림은 모든 성분이 천연 에센셜오일로만 블렌딩되어 100% 천연제품이라고 합니다.^^

    착한 성분이기 때문에 어린이나 임산부가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용 상품이 따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이정도면 착한제품 ㅇㅈ?

    어른용과 어린이용 모두 동일 천연 성분이지만, 어린이용 쪽이 더 순하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같은 천연 성분이라도 순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여름이니까 땀띠가 생기거나 모기 물리는 건 흔한 일이잖아요~ 아로마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그 부분에 수면 크림을 바르면 효과적입니다.

    피부에 바르는 것은 성인용이 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드는 거야 는 유지력!

    저는 코 막힘이 심하거나 아니면 자기 전에 코 주변이 아닌 코 안쪽으로 바르기도 하는데요.

    코의 안쪽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까지 코가 시원합니다. ㅋ

    그래서 전에는 코막힘 때문에 비염 치료제를 먹어도 불면증이 있었습니다만, 수면 크림을 사용하고 나서는 불면증이 사라져 버렸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습관 탓인지 코가 뚫려도 쉽게 잠이 오지 않았지만 같이 구매한 꽃보다 잠 스프레이 덕분에 요즘은 아주 잠을 잘 자려고 합니다.

    꽃보다 잼 스프레이는 숙면에 도움이 되는 천연 아로마 스프레이이지만 잼크림과 같은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다고 합니다.^^

    자기 전에 이불이나 베개 등 침구까지 자으면 아로마 향이 감도는 숙면을 취할 수 있다요~저도 잼 스프레이를 쓴 뒤 요즘은 숙면합니다.(웃음)

    물론 사람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에게는 비용적으로나 효과적으로나 성분 모두 완벽하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인생 아이템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천연성분 꽃보다 잠 시리즈를 선택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