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방이 있다고? 대박! 금속공예 수업! 시험 보는
    카테고리 없음 2022. 5. 3. 16:46

     

    강남에서 금속공예 수업하는 공방탄이 스튜디오 탄이 스튜디오 카톡 tanistudio 손으로 부스럭거리면서 뭐 만들고 싶어요?코로나에서 방구석에 앉아있는게 지겨워요?

    금속 작업을 배우고 싶으세요?요즘 공예 수업은 다양하군요.

    레진공예, 은공예, 가죽공예, 도자기공예 등

    금속공예를 배우면 레진도 할 수 있고 도자기 장신구에 금속으로 뒷장식을 만들 수도 있고 가죽공예에 금속을 넣어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공예의 완성은 금속공예입니다.

    강남에서 금속공예 수업을 하는 탄 스튜디오가 유일합니다

    2주에 한 번씩 올라와 6시간씩 금속공예 수업을 하는 서산댁.

    이번에 초급과정이 끝났습니다.초급과정이 끝나면 탄이 스튜디오 금속공 ㅇㅈ 공방에서는 시험을 치릅니다.

    초급과정에서배웠던주제로디자인은제가하고있습니다.새로운 작업을 계속 하다 보면 복습할 기회가 없어서 복습하고 작업할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테스트 작업

    탄 스튜디오 금속공예공방에서는 초급 과정이 끝나고 중급 들어가기 전에 테스트를 합니다

    시험을 보는 이유는 매번 새로운 작업을 배우고 있어서 복습할 기회가 없어서 혼자 전에 배운 기법을 다시 한번 만들어 보기 위해서입니다.

    디자인은 초급과정에서 배운 기법을 섞어드립니다.처음에 어떻게 만드는지 서로 얘기하고 나서 바로 시작해요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혼자 생각하고 결정해서 작업해야죠위에 보여드릴 사진은 공방에서 배우고 테스트 받은 학생들의 작업입니다.

    첫 번째 사진은 직장인 취미반 학생 종이접기와 나뭇가지를 넣어 언밸런스한 귀걸이를 제작했습니다. 너무 잘하는 학생이라 문제없이 바로 잘 만들고 통과했습니다. ^^근데 질문없이 혼자 하니까 맞는지 모르는지 고민했대요 ㅎㅎ

    두 번째 사진은 청주에서 올라오는 직장인 sr님의 작업입니다. 사각접기+진주난집을 만들어 팔찌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사각 박스까지는 쉬웠지만 안쪽의 나무와 진주 난집 때문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세번째 사진은 병원에서 일하는 hy씨의 작업인데 디자인은 매우 쉬워보이는 곰과 토끼반지의 응용작입니다.대칭으로 양쪽이 똑같이 만들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금속공예 수업을 배우고 테스트를 한 학생들에게 물어보니 시험을 볼 때는 혼자 수없이 어려웠지만 결국 성취감은 2배로 더 많이 배운 것 같다고 합니다.

    공방 6시간 + 숙제 1시간 작업 Story

    초급 과정 때 배운 기법 위주로 색종이로 사각 박스를 만들고 나무를 넣어 보석 가게를 만드는 것을 디자인했습니다.

    모서리 접으면서 몇 개 뽑고 가는 게 보이네요 그래도 부러지지 않고 완성이 되네요 신기하다

    평소 실력이 좋은 편이라 금방 잘하시네요.

    서산댁은 창업주라서 하나를 더 디자인했어요종이접기 응용 한쪽 갈퀴 링

    생각보다 어려운 디자인이에요.처음에 한번 설명해 주고 그냥 제작 혼자서 이렇게 해보고 저렇게 해보고 완성했어요.

    금속공예 수업보다 더 열심히 작업에 임하는 모습을 보기 쉽습니다.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ᅩ 오피스텔 예쁜 곰반지와 펜던트를 만들고 싶다면 탄 스튜디오 카카오톡 tanistudio

    예쁘게 완성해서 사진 보내주셨네요공방에서는 거의 다 완성해서 예쁘게 마무리해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혼자 작업했는데 잘했어요.

    금속공예공방 타니 스튜디오에서 테스트 후 떨어진 사람은 한 명도 없어요.시험은떨어져서붙는것이아니라한번복습하자는뜻입니다.

    금속공예 수업에서의 작업을 복습하여 중급으로 나아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