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OPAX 출금 암호화폐 거래소
    카테고리 없음 2022. 5. 6. 18:37

     

    안녕하세요. 저는 가상화폐 거래소를 국내는 물론 해외 거래소도 많이 이용 중이지만 국내는 업비트도 자주 사용하지만 고파이라는 가상화폐 예치 서비스를 가진 고팍스 거래소도 굉장히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최근 GOPAX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연 5.5의 이자율의 고파이 상품도 오픈했기 때문에 그것은 포스팅 마지막에 안내해 드립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 미국주식 무한매수법을 알고 투자를 진행하는데 달러가 필요해서 고팍스에 있는 원화를 인출했는데 고팍스 출금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시작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GOPAX 입금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뉴스에 2030 동전판에 빠진다는 기사가 많았는데 대표주자 네이버 인플루언서 길찬입니다.저의 blog.naver.com

     

    GOPAX에서 원화 출금을 원하시는 분은 제가 직접 출금하면서 보여드릴테니 따라해주세요!

    일단 로그인하고 하단의 입출금을 누르세요.빨간 박스의 대한민국 원화를 찾아주세요.대한민국 원 위에 있는 보유 자산만 보는 것을 체크하면 가지고 있는 원화나 동전만 뜨는데 이걸 체크하면 찾기가 쉽습니다.

    대한민국 원화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가 나옵니다.

    GOPAX에서 이체를 원하므로 빨간색 화살표가 나타내는 이체 버튼을 눌러주세요.

    GOPAX 출금은 매우 간단합니다.먼저 고객님의 계좌정보를 확인하겠습니다.가입 시 설정한 계좌로 출금됩니다.

    저는 주거래 은행인 신한은행으로 설정하고 그 계좌로 돈이 입금되도록 해 두었습니다.계좌 정보가 일치한다면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저는 제가 가지고 있던 573,587원 전액을 출금하려고 하기 때문에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는 최대 버튼을 클릭했습니다.그러면 자동으로 수수료 1,000원을 제외한 금액인 572,587원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항상 느끼지만 암호화폐 거래소 수수료는 너무 비싸요.출금을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수수료가 아까우므로 가능하면 한 번에 모아 출금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다음 단계를 캡쳐하지 못했는데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카카오톡으로 인증번호가 전송되고 1분 이내에 입력해주세요.

    인증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면 고팍스 출금 요청이 끝났습니다.정말 간단하고 쉽죠?

    출금 요청 완료 후 약 5분에서 30분 후 등록된 계좌로 출금된다고 합니다.이것은 GOPAX에서 일부로 넉넉하게 입력해 놓은 것 같습니다.저는 고팍스에서 출금할 때 항상 1분 안에 들어온 것 같아요.

    카카오톡으로 GOPAX 출금 접수와 출금 완료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8시 40분 26초에 신청했고 40초가 지난 8시 41분 06초에 출금이 완료되었습니다.깔끔한 나이스에 GOPAX원 출금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GOPAX 입출금에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신한은행에서 제가 입력한 금액이 출금 완료됐다고 보여줍니다.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던 원화 전액을 출금했기 때문에 총 보유금액이 0원이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고고 상품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마치겠습니다.

    이번 상품은 64차, 65차 상품입니다.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32일간 예치하고 5.5% 이자를 맡긴 코인으로 돌려받는 게 바로 고팍스의 고파이입니다.

    모집기간은 8월 8일 23시 59분에 끝나며 예비기간은 8월 9일부터 9월 9일에 끝납니다.만기 상품의 지급일은 9월 10일입니다.

    이미 큰 인기를 보이고 있듯이 모집률이 비트코인 4,061%, 이더리움 2,018%를 달성증입니다.저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이전 고파이에 예치해 놓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상당히 소액으로 참여했습니다.

    아래가 최근 끝난 GOPAX 53차, 54차 상품인데 GOPI 만기가 되면 아래와 같이 제 상품 탭에서 얼마나 예치하고 이자는 얼마나 받는지 보입니다.

    고팍스 고파이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예치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프리미엄 파트너인 GOPAX에서 이번에 코인을 맡기고 이자를 받는 GOPA라는 서비스 37... blog.naver.com

     

    이상 제가 직접 출금을 하면서 고팍스 출금을 어떻게 하는지 보여드렸습니다.많은 거래소가 있지만 GOPA라는 장점이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GOPAX이기 때문에 특금법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계속 GOPAX와 GOPAI를 이용해 보겠습니다.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