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앨범의 노래를 듣는 송가이고 하는 신곡
    카테고리 없음 2021. 4. 29. 08:11

    가수 송가인, 신곡 앨범 풀 영상이 있네요만약 멜론으로 듣기 힘들다면, 이 쪽의 튜브에서 볼 수 있어요.멜론이 깔려 있는 것도 아니고, 가입하는 것은 귀찮다.다 들으려면 유료 (안티멜론이 아닙니다)

    유튜브로 감상하실 수 있네요아래 링크! 벌써 10만 명 이상이 방문하셨네요.광고는 마음대로 뛰어넘으세요 (웃음)

     

     

     

     

     

     

    아직 전곡을 다 듣지는 못했네요어르신들은 되게 좋아하실 것 같아요.물론 10대 팬들도 많대요나이가 문제가 아니에요~~

     

    화제가 되고 있는 엄마 아리랑은 뮤직비디오가 이미 공개가 됐는데

    소감과 판단은 각자가!저는 2번 봤네요영상미에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주인공이 실물로 보여서 강력하게 주장할 수 있는데요.ㅠㅠ유감.)

    아무튼 전반적으로 단편사극 같아요

    3분 52초 정도의 아리랑 반주, 감흥이 있어요.

    전반과 후반의 차이가 극적인 효과를 주는 것 같아요. 말그대로 드라마틱~~

     

    꼭 트로트 팬이 아니더라도 가수 송가인의 음색은 모두를 매료시키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이 가수가 한번 부르면 그 곡이 원래 모습이나 위치에서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요.(원래 가수한테 죄송합니다.)

    한복도 잘 어울리는 여주인공옷장에 도도가 자고 있는 한복을 딱 한 번 입었을 뿐인데, 흥미진진한 김에 입어보려고 해요.ㅎㅎ아리랑~~~아리랑~

    이 가수 연기자로 데뷔하지 않았나.Why not ?

    아 근데 뮤비 무사들이 많이 나와서 좀 헷갈리기도 했는데

    왜 새드 엔딩이에요?멍멍

    진부한, 요즘 다 비슷한 류의 뮤직비디오에 비하면 클래식의 배경인데 역설적으로 신선해요.

    BTS도 한복입고 뮤직비디오를 찍으면 어떨지 혼자 상상해봅니다.

     

    #송가인신곡 #송가인뮤직비디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