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고 갤러리 구경 카페 방문 후기~ [남양주 월산리 커피] 임영은 카페! 굿즈
    카테고리 없음 2021. 5. 13. 11:51

    안녕하세요 "은미뿌다"입니다.

    5월1일은 근로자의 날이기도 하지만 원래는 미스테이트 콘서트가 예정되어있던 날 코로나에서 콘서트가 연기되어ㅠㅠ슬퍼하시는 어머니를 모셨던 남양주 임영은 카페!!!ㅋㅋㅋ

     

    월산리 커피월산리 카페

    카페 입구에서 큰 임영은 씨 포스터가! 우리 엄마가 깜짝 갔는데 포스터 보고 손 흔들었대ㅋㅋㅋ
    방긋 웃으며 기뻐하시는 어머니의 모습에 내심 뿌듯하다.감사합니다 임영은님의 주차는 카페주변에서 경험하세요!
    저녁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음+_+_+
    입구에서 환영하는 임·영 은 같은 www등신대가 불쌍해서 서고 있었어요 깜짝 놀랐다.
    벽면 가득 히어로 사진 ~~
    바닥에는 큐티 미니 짤~
    QR코드와 줄 체크를 하고 입장하겠습니다
    주문에 들어가는 벽면에도
    조명 때문에 파란 영웅님이 반겨주십니다
    식단.
    벽에 큰 메뉴에서 메뉴를 고르고,
    카운터에도 미니 영웅 ㅋㅋㅋ 차 주문할게요~~!!
    실제로 임영은 씨가 방문해서 남긴 사인 팬분들이 남긴 포스트잇 메모~

     

    임영은 갤러리

    한쪽 벽면 임영은 갤러리입니다
    잠시 감상하세요 쿠쿠
    사장님의 친동생분이 임영웅 씨랑 친구들끼리 원래 운영하던 카페에 영웅시대 팬클럽 분들이 이렇게 꾸며주셨대요.
    벽면에 가득찬 영웅의 사진을 ㅎㅎ
    팬분들의 정성이 대단합니다후후후
    벽면에도, 바닥에도 액자
    다양한 표정의 '귀여운 히어로.(마마 왈)
    축구맨 영웅님이 가득 채우신 축구공도 있고요
    여기가 포토존이에요~열정적인 붉은 양복임·영웅등신대와 함께 많은 어머니들이 찍어 있었습니다. www(엄마포함)

     

    하야시 히데오 상품 판매

    월산리 커피에서는 다양한 임영웅 굿즈도 판매하던데요!
    이날도 엄청난 팬들이 방문하셨다고 하네요.(처음만난 다른 팬분들과 어떤게 예쁜지 한참 의논하시는 엄마ㅋㅋㅋ)
    그래서 남은 굿즈가 시시하게 없는 개수.....후후
    초코미키링도 보여요~
    임영은님의 펑크 러브를 상징하는 파란색 티셔츠와 마스크 등~
    컵도 있네요!!!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물을 마시면서 식사 때 배고파서 밥을 먹으면서 가끔 차를 마실 때도 항상 앞뒤에 새겨진 임용은의 얼굴을 보고 물을 마실 수 있죠. 쿠쿠쿠

     

    청귤차 맛이 나요.

    잠시 사진을 찍어보고 있자니 주문한 청귤차가 나왔습니다.(웃음)
    새콤달콤하고 신맛이 전혀 없고 따뜻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0^
    엄마, 컵 샀어요 ㅎㅎㅎ 한참 고민하다가 앞뒤로 임영은 얼굴이 크게 새겨진걸 골랐는데ㅎㅎ 제일 인기있는 디자인이어서 재고가 없다고 하네요. ㅠㅠ그래서 그냥 디피용으로 사왔습니다....^0^
    차 마시면서도 옆에 영웅님 ㅎㅎㅎ 또 찰칵!
    음료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스티커를 준대요. www
    다른 모양의 스티커로
    한 장씩 1인 2장 주세요 엄마 있어줘♥
    마지막 명품 보이스 임. 영은 가수 당신을 응원합니다.네, 저도 응원할게요제발 오래오래 불러주세요엄마의 가수♥

    [월산리 커피]☆ 영업시간 : 10:00 ~ 22:00 ☆ 전화번호 : 010-2238-5111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2382동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