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앨범 후기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 KDA ALL OUT
    카테고리 없음 2021. 5. 28. 23:20

    후...안녕하세요? KDA ALLOUT 앨범이 수록곡까지 다 공개가 돼서 들어봤습니다그런데 글의 내용은 별거 아니지만 좀 딱딱한 느낌을 내려고 제목에 후기와 플레이라고 써본다 ㅋ

    근데 약간 실망이라고 해야 되나?K는 4명인데 앨범에 가수 15명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ou와 drum go dum에서는 pop stars 참여했던 가수들 한명도 안나와서 그냥... 다른 가수의 노래를 듣고있어요.

    아무리 캐릭터가 프로듀싱한 컨셉이라해도 목소리는 넣어달래 ㅎㅎㅎ villan은 매디슨 비어 목소리가 나와서 너무 좋아요~~ 오호호호 해도 다 K퐁때문에 듣는거야 ㅎㅎ 퐁이외에는.. drum go dum과 more가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i will show you는 뽕 장착하고 들어도 그냥 그래요그거 알아요? 나 뽕 장착 못하는데트와이스가 피처링 하고

     

    이런 발언하면 JYP 지하로 끌려갈까 봐 두렵네요

    KDA ALLOUT 이블린을 샀습니다 다른 멤버들의 스킨도 사고 싶었는데 다른 멤버들은 빨리 보면 싫어서 아직 안 샀어요
    눈물 나 정말... 아리이라가 제일 심각하잖아요알리 ALLOUT 스킨은 옷도 동도 이펙트도 앞에 나온것과 별로 차이가 없구 ㅋ
    그런데 인게임 묘하게 냄새나고 일단 꼬리에 뱀의 비늘이 그리고요, 겉옷의 홀로그램 그라데이션이 없는 것이 불편합니다.

     

    그거 알아요?2018년에 K와 별 수호자 시리즈와 원소술사 럭스 등 기타 거침없는 스킨을 만들었던 제로니스 디자이너가 라이엇 퇴사하고 그래서 이번에 KDA 초 못생기게 돌아와서...'zeronis'..

     

     

     

     

     

     

     

     

     

    SM 이번에 데뷔할 예정인 에스파라는 여돌 그룹 아세요?

    이수만ww오이어가 얼마나 K를 보고 감명받았냐에 따라 3d 모델링이 나오는 영상도 있네요.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달빛여왕 럭스를 얻은 나 근데 그러면

     

     

     

     

     

    와일드 리프트를 깔고 해볼게

    여기서는 pvp 첫 경기에서도 mvp를 먹을 수 있습니다
    죽어가는 iPhone6에서도 롤을 즐길 수 있다니 놀라웠어요 물론 배터리가 빛을 벗어나 충전기를 끼우는 것이 안전해요ㅋㅋ

     

     

    여기서!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 팁을 알려드릴게요 이웃 여러분~~ 그건 바로~

     

    드문드문

    '락스 안 해' 입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이웃 추가와 댓글에 공감해주세요^^

     

    외모를 해봤는데 스킬 하나도 안 맞고 모두가 신들린 듯이 피한다.근데! 여기서 럭스로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팀원이 버스에 태워준다!2) 버스 탄다저는 같은 팀의 애쉬와 진이 미친 캐리를 해 주어서 그 일전에서 이겼습니다. (웃음) 굉장히 유익하죠?

    오랜만에 이우링·개미를 그리고 보았습니다.요후....원래는 10월 이브 린의 그림 하나도 모르는 넷플릭스를 보고다른 것으로 애정을 영 벗김으로써 이브 린에 대한 관심이 줄었어요.ㅋ

    그런데 다시 극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