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락실, 점, 익선동 핫플레이스, 루프탑카페, 카눌레 서울 종로구 익선동 [호텔 센장]코무코무
    카테고리 없음 2021. 7. 16. 22:38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장 전 주말에 익선동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출장을 종로에 가서 숙소도 종로에 가지고 체크인하고 익선동 근처여서 보러왔어요! 익선동 마지막 2년 전에 갔는데 오랜만에 가도 사람이 많은 것과 같은 거리였거든요!

    오늘은 익선동의 핫플레이스 카페호텔 센느 점포스팅을 합니다!!!!!!!!!!!!!!!!!

    그냥 걸어서 찍은 익선동 거리!
    익선동 예쁜 카페+디저트 맛집을 찾아 발견한 킬룩하우스! 베이커리 카페여서 갔는데 자리가 없었어그래서 그냥 나오는 카페 아무데나 가기로 했어!
    그냥 길을 가다가 발견한 곰곰오락실
    세계 최초의 한옥 오락실! 궁금하니까 한번 들어가 보세요.
    이런 다양한 게임기가 있다!커플 많이 보였는데, 흐음, ^^
    1층은 리듬게임 2층은 추억게임!
    게임기와 한옥, 신기하고 면 하얘서 여기 추억 게임이 있는 2층!
    걷다가 발견한 카페 '호텔 센장'! 오래된 호텔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란다!호텔델루나 촬영지래!
    세느 장 옆의 간판
    들어가면 옆에 이렇게 카눌레가 있어!
    마들렌도 여러 종류!
    카눌레의 종류도 다양했다
    수플레 케이크도 있었는데 긴 시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음료수랑 카눌레만 골라서 위층으로!
    루프탑에 앉고 싶어서 5층까지 계속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카페 내부를 구경하면서 갔어

    거기서 도착한 5층 루프탑! 이날 날씨도 더워서 5층까지 올라가느라 힘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는 사람이 있어서 그냥 옆에 앉아서 음료수 드시는 분은 자리도 별로 없고 작은데 한 층만 더 내려오면 자리도 많고 넓은 루프탑 있음!거기 자리가 없어서 여기 끝까지 올라왔어ㅜㅜ
    뷰가 좋은 곳에 사람이 자리 그래서 친구들과 나는 그냥 아무데나 앉아서 음료수를 마셨다.
    하지만 보기 좋은 자리에 앉아 있던 사람들이 나가고 이쪽으로 이동하라!높은 층이라 그런지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서 너무 좋았어!!!!!
    일단 음료수와 카눌레!저는 밀크티랑 밀크티 카눌레고름! 친구는 초코카눌레라고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커피...
    카눌레는 둘 다 맛있었어!쫄깃쫄깃하고 촉촉하고 맛있었던
    밀크티는 너무 달지 않게 짜고 더 맛있었다.
    괜히 음료수 짤 다시 찍어보자
    호텔의 센느장 루프 탑에 앉으면 앞에 보이는 뷰 한옥의 지붕 같은 뷰는 처음 보는 거라 너무 좋았다. (((·▽·)) ホテル
    그냥 멍때리면서 지붕을 보고있었는데 그 위를 걸어가는 고양이!!!!!!!!!!!!너무 귀여워서 빨리 사진을 찍었어
    내려오는 길에 호텔 센장 구경 열심히 했다.
    이렇게 문이 그대로 남아 있는 곳도 있고
    이런 자리도 있었던 그 자리는 소파인지 침대인지 새롭고 더 보기 편했다
    문은 그대로 두고 벽을 뜯어내고 문간 사용
    층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너무 좋았어내 기분에 맞게 층을 골라서 가면 될 것 같아.
    이런 분위기도 좋았는데 저는 루프탑에 앉고 싶었으니까 여기 층은 패스!
    여기는 1층 카운터 옆 자리야 아까 층이랑 분위기가 다른 마음에 드는 층에 앉았으면 좋겠어

    호텔 세느장에서 나와 길에서 발견한 익선동의 그분이 오신 점을 본다!!!!!!!!!

    친구랑 나 둘이서 운세를 골라 나가보려고 골랐어
    2021년은 우리의 해 ㅋㅋㅋ
    기계에 천원을 넣으면 코인으로 바꿔주는데 그걸 넣고 돌리면 운세가 나와
    나랑 친구들은 소띠니까 소띠지!
    아래 캡슐을 여는 장소 있음!
    망치로 때리면 돼 너무 재미있었어요.
    옆에는 벤치인줄 알았는데 체중계 벤치.....놀랐어

    쿠크 각자 운세 확인하고 즐거웠던 익선동 나들이 끝 -!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길 28-5 1층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23-6 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11길 38 경한빌딩

    댓글

Designed by Tistory.